서브 비주얼 이미지

  • 홈
  • 이용안내
  • 이용안내

bar

이용안내

01. 예약

- 오키나와 달인(이후 오달)의 시스템으로 타임즈 카 렌탈(이후 타임즈 렌터카)의 실시간 차량 재고를 확인하고, 원하는 차량의 예약을 합니다.

02. 결제

- 재고가 있는 차량은 바로 예약이 가능하며,
- 예약과 동시에 NOC 안심플랜을 결제해주셔야지만, 차량 예약이 확정됩니다.
- 한국에서는 NOC 안심플랜 비용만을 결제하게 되며,
- 차량 렌트비는 렌트 당일 일본현지에서 엔화 또는 신용카드로 결제하시면 됩니다.

03. 예약확인

- 예약완료 후 자동으로 예약완료 메일이 전송되며, 예약완료 메일의 예약확인증은 프린트하시거나, 스마트폰에 캡쳐화면을 담아가실 수 있도록 해주세요.

04. 변경 / 취소

변경 수수료

변경은 이용시작일 3일 전(주말 및 공휴일 제외)까지 가능하며,
모든 변경 1회는 무료변경, 2회차 변경부터는 한 건당 5,000원 변경수수료가 추가 발생합니다.
이용일자, 시간, 차종의 변경은 변경된 내용으로 새로운 예약을 하신 후 기존 예약 내역을 취소 요청 해 주셔야 합니다.
또한 그에 따른 취소 수수료는 발생 하지 않으나, 차종, 이용시간 변경에 따른 추가 이용 요금이 발생 될 수 있으니 변경 전 반드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.
카시트, 운전자 명, 편명, 탑승인원, 송영버스 등의 내용 변경은 기존 예약 취소 없이, 평일 09:00~18:00(주말, 공휴일 제외) 070-7017-7747로 연락 주시면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.


취소 수수료

예약 확정 후 취소 시, 건당 10,000원의 수수료가 발생됩니다.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수수료를 제한 금액을 부분취소해드리며, 계좌이체의 경우 수수료를 제한 금액을 송금해드립니다.


변경 /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

평일 09:00~18:00(주말, 공휴일 제외) 070-7017-7747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또한 이용일자, 시간, 차종변경에 따른 추가요금이발생 될 수 있으니 변경 전 반드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.
메일, 문자, 카카오톡. 비상연락처로는 변경/취소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. 많은 양해 바랍니다.

05. 나하공항 → 타임즈 렌터카

- 렌터카 예약 시 입력해주신 비행기 편명의 시간에 맞춰서, 타임즈 렌터카 스탭이 나하공항 국제선 터미널의 로비에 기다리고 있습니다.
- 스탭에게 말씀을 걸어주시면 예약자인지 확인하고 번호표를 전달해드립니다.
- 송영버스를 타시고 약 5분 정도 이동하면 타임즈 렌터카 나하공항에 도착합니다.
- 나하공항점 이외의 장소에서 렌트하실 경우는, 또는 도착당일이용이 아닌 경우는, 국제선 터미널에서의 송영서비스가 없으므로 직접 점포까지 찾아가주시면 됩니다.

06. 렌터카 접수 및 수령

- 나하공항점을 이용하시는 분이라면, 나하공항점에 도착하신 후, 좀 전에 스탭에게 받은 번호표에 맞춰 해당 카운터에서 접수를 하시면 됩니다.
- 유효기간이 만료되지 않은 국제면허증 원본, 여권 원본, 예약 확인증(캡쳐 이미지 가능)을 제시하시고, 렌트비를 결제하시면, 몇가지를 서류를 받게 됩니다.
- 접수가 끝나면 스탭의 안내를 받아서 렌트차량으로 이동, 차량의 흠집 체크를 해주세요.
- 차량의 흠집 체크는 자세히 하신 후 사인해주시길 바랍니다.
- 흡집 체크 후 차량에 탑승하셔서 즐거운 오키나와 여행을 즐겨주세요.

07. 사고 발생 시

- 타임즈 렌터카를 이용해서 여행을 즐기는도중 사고가 발생하면, 우선 당황하지마시고 아래의 연락처 중에 한곳으로 연락을 주세요.

* 타임즈 렌터카 국제 고객 데스크 : 예약확인서 확인 (8:00 ~ 18:45) / 예약확인서 확인 (18:45 ~ 8:00)
* 오키나와 달인 렌터카 응급 비상폰 : 예약확인서 확인(24시간)

- 사고 경위를 말씀해주시고, 경찰을 불러서 사고 경위서를 작성하면 사고에 대해서 보험처리가 됩니다.
- 또한, NOC 안심플랜에 가입되어있기 때문에, NOC 비용도 커버가 됩니다. (일반의 경우 1회 사고 후 소멸, 프리미엄은 무제한)
-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의 보험안내 페이지를 참고 해 주세요.

- 계속 운전이 가능한 가벼운 사고의 경우, 사고처리 후 그대로 남은 일정을 보내고, 예정대로 차량 반납을 해주시면 됩니다.

-일반 NOC안심플랜은 1회 사고에 대해서는 NOC 비용 지불을 커버 받으실 수 있으나, 2회째 사고부터는 규정에 따라 NOC비용을 반납시 점포에 지불하셔야 합니다.
-또한 견인비용, 타이어 펑크 및 파손, 휠 파손 및 휠 캡 분실, 배터리 방전, 대차 서비스에 관해서는 일반NOC안심플랜으로 커버되지 않습니다.

-프리미엄NOC에 가입한 고객은 2회이상 사고 커버(무제한)와 일반NOC안심플랜으로는 커버되지 않는 견인비용, 타이어 펑크 및 파손, 휠 파손 및 휠 캡 분실, 배터리 방전도 커버 가능합니다.
-렌터카가 계속 이용 불가할정도의 사고 발생 시, 일반 NOC안심플랜은 자동 계약 종료가 되며 대차서비스를 제공 해 드리지 않습니다.
-또한, 프리미엄NOC안심플랜에 가입된 상태라 하더라도, 타임즈 카렌탈의 재고 상황에 따라 낮은 등급의 차량이 제공될 수 있으며 재고가 전혀 없는 경우 대차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
-어떠한 경우에도 대차 서비스는 의무가 아닙니다.
-대차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는 경우, 차량 준비 및 고객님 계신 곳까지 이동 등 어느 정도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.

- 계약 종료와 함께 남은 기간의 렌트, 보험료는 반납되지않기 때문에, 사고는 시간적 금전적 손해가 크게 발생됩니다.
- 가능한 사고가 나지 않도록 주의해서 안전운전 부탁드립니다.

08. 반납 전 주유

- 차량 렌트 시, 가솔린이 가득찬 상태로 대여 해 드리고 있습니다.
- 따라서, 반납 전에 가솔린을 가득채워서 반납해야만 합니다.

- 차량 렌트시 점포에서 가장 가까운 주유소 안내서를 제공 해 드립니다.
- 가능한 그곳에서 가솔린을 가득 넣은 후 차량 반납을 추천드립니다.
- 주유한 영수증은 차량 반납 시 타임즈 렌터카 스탭에게 보여주셔야 하므로, 주유를 하시면 영수증은 반드시 보관 해 주세요.

- 가득채우지 않고 렌터카를 반납할 경우, 타임즈 렌터카에서 규정한 가솔린 비용과 차량 연비로 계산된 주유비를 청구하게 됩니다.
- 이 경우 주변 주유소보다 높은 금액으로 책정되기 때문에, 가능한 주변 주유소에서 주유 후 반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
09. 반납

- 예약시 선택하신 타임즈 렌터카 반납지에 반납하신 후, 반납 담당 스탭에게 렌터카 계약서를 전달해주세요.
- 스탭은 차량의 흠집여부 및 주유 여부를 확인한 후 확인증을 전달해줍니다.
- 그러면 점포에 들어가셔서 확인증을 카운터의 스탭에게 전달해주시면 됩니다.
- 분실물이 있을 경우 한국으로 우편을 보낼 수 없기 때문에, 차량 내에 분실물이 없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10. 타임즈 렌터카 → 나하공항

- 나하공항점을 이용하실 경우, 송영차량을 이용 나하공항으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.
- 송영차량은 기본적으로 국내선 터미널에 하차 후 국제선 터미널로 가게 됩니다.
- (승객상황에 따라 국내선에 들리지 않고 바로 국제선으로 갈 수도 있습니다.)

- 차량 탑승 전에 스탭에게 국제선 터미널로 간다고 말씀해주시면, 국제선 터미널에 까지 이동 해 드립니다.
- 반드시 국제선 국내선을 확인 하시어 문제없이 하차할 수 있도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송영버스 기사님께 고쿠사이센 또는 인터내셔널 이라고 말씀하시는 것도 잊지마세요.



Go to top